목록으로
빅데이터를 수집 저장 처리 시각화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훈련
디지털마케팅,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
국기·취준생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 교육기간
- 정규 5~6개월
- 수강료
국기과정 전액지원
실업자과정 최대100%지원
- 취업분야
-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분야별 전문가,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업의 온라인마케터 직무로 취업
- 1차 개강11월 26일(화)
- 2차 개강12월 10일(화)
지금 신청하면 1400만원 상당의
온라인강의가 O원이라고?
빅데이터를 수집 저장 처리 시각화하고,
플랫폼을 개발 분석하여 결과를 도출.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이란?
빅데이터 수집, 분석, 시각화를 통해 고객 행동과 선호도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웹 분석, 검색 엔진 최적화 등의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습득하여
온라인 환경에서 효과적인 전략을 구축하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Start now
- BIGDATA Digital Marketing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 마케팅 전략 수립, 운영 및 성과관리
STP 분석 및 전력 수립, 전력적 제휴,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 빅데이터(R) 마케팅 실무
마케팅 프레임워크, 크로링기법,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디지털 마케팅 실무
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 광고전략,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SNS컨텐츠 구축, 광고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훈련
빅데이터 분야의 핵심 프로그램
(파이썬, R) 및 빅데이터 시각화,
빅데이터 마케팅 기술을 습득합니다.
디지털마케팅,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
빅데이터(파이썬, R) 기반으로 분석
- 빅데이터 입문 : 프로그래밍 기초문법과 알고리즘의 이해
-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STP전략, 제휴 및 마케팅 시장환경,
STP 타당성분석 등 - 빅데이터 마케팅 :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 비지니스 모델 만들기
- 디지털 마케팅 활용 : 검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실전, 바이럴 마케팅 전략
-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다루면서 배웁니다.
-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등의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
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 데이터분류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
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
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
블로그/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빅데이터 R 입문
- 마케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활용
Digital Marketing 당신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당신은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 온라인에서 성과를 창출하며,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10초 안내받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까?